국내여행

제주 사계해안 갈치 맛집 :: 사계 꽃담집

까다로운 ISTP 2023. 9. 3. 19:42
반응형




사계해안 구경을 하고 근처 한정식집인 사계 꽃담집으로 저녁식사를 하러 왔어요


사계 꽃담집 위치




 

1. 주차



식당 바로 앞에 상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전기차이신 분들은 편하실 것 같아요




2. 식당 메뉴




기본 2인 한상 차림이고 갈치 한상, 제육 한상, 수제 떡갈지 한상이 있었어요


그 외애도 꽃담포차 메뉴에 사이드 술 안주 메뉴들이 있어서 술이 땡기긴 했어요

하지만 차를 가져온 관계로 ㅠ





3. 식당 내부

 



편안한 일반적인 식당 분위기 였고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4. 갈치한상

저희는 두명이어서 여러 종류를 맛보진 못하고

갈치한상(2인 기본)을 시켰습니다





구성은 2인에 갈치와 10첩 반상이 나오고 각각 밥 + 미역국이 나옵니다




 

한상에는 큰 갈치와 시계방향으로 삶은 문어, 잡채, 고로케, 장조림, 계란?, 깍두기, ㅎ🥲,멸치볶음, 나물, 도토리묵이 있어요

밑반찬들이 다 정성 있는 반찬이었어요

계란은 계란찜 맛인데 겉을 살짝 익혀서 모양을 잡은 것 같았어요


 

 

갈치가 아주 맛도리였어요





밥을 받아서 바로 앞접시에 덜고 같이 주신 뜨거운 물을 부어줬어요

누룽지 먹으려고 다시 덮어 뒀습니다 ㅎㅎ

 

 

갈치 속살이 탱탱하고 짭짤하니 너무 좋았어요

 



장조림은 살짝 입에서 찢어지는 식감이었고

저는 이 계란이 신기했어요

이런식으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매력있었어요

 



문어랑 도토리묵도 신선했어요



 

술도 안먹었는데 해장되는 미역국

 



그리고 마지막으로 딱 열었는데 물이 덜 뜨거웠는지 기대한만큼의 누룽지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잘 불려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제주도의 정갈한 한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사계 꽃담집 추천드릴게요


이상 제주 사계해안 갈치 맛집 :: 사계 꽃담집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