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 호텔 :: 타마라제주 ( 주차, 가격, 숙소 후기)

까다로운 ISTP 2023. 9. 7. 15:12
반응형

 

 

 

 

1. 제주도 호텔 선정 기준

 

 

이번 제주도 여행은 3박4일 일정이다보니 숙소 옮기기가 번거로워서 같은 호텔에서 3박4일간 지냈어요

 

 

4일간 지낼 곳를 찾다보니 가격, 위치, 청결을 중심으로 꼼꼼히 후기를 찾아봤어요

 

 

어디든 갈 수 있는 위치,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청결이 괜찮은 곳을 비교하다보니

 

 

 

제주도 내에서는 역시 서귀포쪽 숙소가 가장 좋았어요

 

 

항상 느끼는 사실은 제주도, 특히 서귀포는 전국 어느 지역보다 숙박 시설이 잘 되어있다는 거에요

 

 

서귀포에서 한번도 호텔을 실패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여러 호텔 중에서 저는 "타마라제주" 를 선택했어요

 

 

저는 보통 리뷰를 볼때 안좋은 리뷰가 얼마나 많은지 내용 디테일을 보게 되는데

 

 

타마라제주가 청결면에서 타 업체에 비해 만족도가 높고 방음도 문제가 없어 보였어요

 

 

방음이 안되면 수면질이 굉장히 떨어지기 때문에 이 점도 중요했어요

 

 

안좋은 리뷰가 없었지만 가격은 무려 3박4일에 10만원으로 1박에 33000원 꼴이었어요

 

 

특가를 잘 잡아서 너무 만족했어요

 

 

 


 

2. 위치

 

 

 

타마라 제주는 서귀포시청 제2청사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맛집도 많고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났어요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김정문화로41번길 10-8

 

 

 

 

연락처:  064-738-0009

 

Tamara jeju

호텔

www.google.com

 

 

 


 

 

3. 주차

 

 

 

 

 

주차가 가능한 공간은 되게 많았어요

 

 

타마라제주 호텔 지하 주차장 + 기계식 주차타워 가 있었고 그 외에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후기에 말이 많아서 걱정을 했었는데 밤늦게 가도 공영주차장 자리가 많았고

 

 

오히려 지하주차장보다 넓어서 쾌적했습니다.

 

 

멀다고 하신 분들이 많았는데 음... 사실 지도에 보이는 것 처럼 바로 앞이라 딱히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공영주차장이 여러개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과 가장 가까운쪽 주차장은 금방 차가 다 차서 그 옆 주차장을 주로 이용했습니다

 

 

 

 

 

 

4. 체크인 - 무인프론트 시스템 ( 무인 체크인 ) 

 

 

 

 

 

 

 

타마라제주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체크인/체크아웃을 했지만 옆에 대기하는 직원분도 계셔서 따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키오스크로 빠르게 체크인을 하고 문의사항들은 직원분을 통해 문의가 가능했습니다

 

 

 

 

 

 

 

1층에 보면 세면도구부터 각종 생필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좋기는 했는데 칫솔이 있는 것을 보고 왜 있나 의문이 들었어요

 

 

칫솔, 치약 어메니티는 따로 제공되지 않아  이 자판기를 이용해 구매를 해야 했습니다

 

 

이 부분은 많이 아쉬웠지만 1박에 33000원인 숙소이기에 사실 당연하긴 했습니다 ㅎㅎ

 

 

 

 

 

 

 

 

조식

 

 

 

조식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었습니다

 

 

호텔 예약 시 미리 신청을 해서 결제를 하거나 현장 카운터에서 신청 및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밖에서 먹기도 바쁜 관계로 조식 서비스를 이용하진 않았어요

 

 

 

 

 

 

 

5. 숙소 후기

 

 

 

저희는 방을 당일 랜덤배정으로 예약 했었는데

 

 

패밀리트윈으로 배정받았어요

 

 

이곳 패밀리 트윈은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더라구요

 

 

예약 시 침대 꼭 확인하세요

 

 

 

 

 

 

 

 

방은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세면대가 따로 나와있는 구조여서 좋았어요

 

 

 

 

 

 

 

변기와 샤워장이 반분리 되어있어서 넓고 쾌적했고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는 기본 제공되었어요

 

 

다만 일회용 샤워볼이나 자잘한 어메니티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수건은 큰 수건 2개, 일반 수건 2개가 있었는데 매일 새로 갖다주셨어요

 

 

 

 

 

 

 

 

변기에 비대도 있었고 깨끗했습니다 ㅎ

 

 

 

 

 

침대 스프링이 안좋다는 후기가 일부 있었는데 전혀 그런거 없이 좋았어요

 

 

이건 방마다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3박4일을 머물렀기에 3일차부터는 침대 시트도 한번 갈아 주신다고 했어요

 

 

미리 카운터 직원분께 시트 갈아달라고 시간을 알려주면 갈아주십니다

 

 

 

 

 

 

커튼을 걷으면 햇빛이 잘들어와서 채광도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동네가 굉장히 조용하고 방끼리 방음도 잘되는 것 같아서 편안하게 잤어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주도 서귀포 호텔, 타마라제주 

 

 

타마라제주는 이때까지 가본 호텔 중 손꼽을 정도로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어요

 

역시 서귀포 호텔은 실망시키지 않는 군요

 

 

장점

1. 청결

2. 방음

3. 착한 가격 ( 3만원이면 서울 대실 가격..)

4. 접근성 좋은 위치

 

단점

1. 어메니티의 부재 

 

 

 

 

 

장점에 비해 단점이 별거 없어서 너무 좋은 호텔이었어요

 

 

이 정도의 호텔을 서울에서 잡으려면 기본 10만원은 넘을텐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친구들에게 바로 추천해줄 수 있는 호텔이었어요

 

 

 

 

 

 

다음엔 제주도 주민분이 추천해준 숙소 근처 찐 흑돼지 맛집도 추천해드릴게요

 

 

이상 제주도 호텔 :: 타마라제주 후기글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