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여행]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구경하기, 먹거리 추천

까다로운 ISTP 2023. 10. 6.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트래블입니다

 

 

제주 서귀포에 가면 다들 꼭 들리는 제주여행 필수코스인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제주여행을 할때 서귀포가 숙소 가격 대비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늘 서귀포에 숙소를 많이 잡아요

 

 

 

 

그래서 꼭 저녁 쯔음 매일올레시장을 들립니다 ㅎㅎ

 

 

 

 

위치

 

 

[기본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


연락처 : 064-762-1949


이용시간 : [하절기] 07:00 - 21:00 / [동절기] 07:00 - 20:00 (연중무휴)


편의시설 : 공용주차장

 

 

 

 

하절기에 가서 영업시간이 9시긴한데 8시에 가면 문을 닫는 가게도 많고 재료소진으로 마감하는 곳도 많아서 늦어도 7시에는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영주차장 건물이 있어서 시장에 주차하기는 편했습니다

 

 

1. 미미탕후루  - 통귤 탕후루

 

 

 

 

제주 통귤 탕후루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어요

 

사실 저는 이때까지만 해도 탕후루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통귤 탕후루를 먹고 탕후루에 눈을 떴습니다.. 

 

제주 귤이라 그런지 확실히 요즘 서울에서 파는 통귤 탕후루랑은 비교가 안됐어요

 

탕후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통귤로 드셔보세요

 

 

 

 

2. 마농치킨 

 

 

 

3번 출구쪽 근처에 이렇게 그 유명한 마농치킨 (마늘치킨)이 있습니다

 

마농치킨 중앙통닭 본점이 유명한데 영업시간이 9시까진데 재료소진으로 마감을 일찍 하셨어요 ㅠㅠ

 

8시쯤 갔는데 아쉽게 못먹었습니다

 

 

중앙통닭 본점 외에도 다른 마농치킨도 맛있어서 또 새로운 곳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다른 곳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15분 정도 소요된다는 말에 주문하고 근처 기념품샵에서 구경하다가 왔습니다

 

 

 

3. 야시장

 

 

 

야시장은 큼 음악 소리와 그 분위기에 푸드트럭을 모아둬서 젊은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곳 같았어요

 

 

 

킹크랩을 판다고 해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허허

 

1개에 5000원 , 2개에 9000원 이었어요

 

 

너무 싸다고 생각해서 먹어봤는데 사실 킹크랩 맛보다는 킹크랩 "콘치즈 그라탕" 느낌이 강했습니다 ..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직접 불쇼도 보여주시고 해서 눈이 즐거웠어요 

 

 

 

술안주하기 좋은 야식들을 정말 많이 팔고 있어서 다 사먹고 싶었는데 다 못먹을것 같아 참아줬습니다 

 

 

 

 

소고기 초밥은 7피스에 10000원 12피스에 15000원 이었습니다

 

소고기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었어요 

 

와사비, 양파는 원하는 대로 해주셔서 저는 와사비를 따로 빼달라 했습니다

 

 

 

포차처럼 먹을 공간도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자리는 없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치킨이랑 같이 포장해서숙소에서 먹으려고 다 포장으로 해서 나왔습니다

 

 

 

 

 

보여드린것 외에도 삼겹살김치말이, 닭꼬치 등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있으니 가서 구경해보세요~~!

 

 

마농치킨, 킹크랩 콘치즈그라탕, 소고기초밥을 포장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매일올레시장은 언제와도 만족스럽네요 ^^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묵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