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데이트

[그라운드헤븐] 진주 예쁜 카페 그라운드헤븐 후기

까다로운 ISTP 2023. 10. 25. 1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트레블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진주 초전동에 위치한 카페, 그라운드헤븐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라운드헤븐]

 

주소: 주소: 경상남도 진주시 대신로 626-13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00

 

 

그라운드헤븐은 진주 초전동 명신고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고 주차 요원분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명신고등학교 출신인데 학생 때 카페는 싼 곳이 최고여서 바로 옆이 이렇게 좋은데 가볼 생각도 못해봤었네요 ㅎㅎ

 

그라운드헤븐은 진주에 흔치 않은 크기의 예쁜 카페였어요

 

 

 

 

 

건물이 두가지가 있는데 바깥쪽 건물은 "그라운드헤븐 패밀리" 건물로 이렇게 넓은 공간의 잔디밭이 있습니다. 이곳은 보통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안쪽 건물인 "그라운드헤븐"은 노키즈존으로 조금 더 감성적이고 조용한 분위기의 공간이었습니다. 

 

취향에 따라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루프탑 공간도 있어서 위에서 바깥 공기를 쐬며 마실 수도 있었어요

 

루프탑은 시기에 따라 오픈할 때도 있고 닫을 때도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열려있었어요

 

 

 

저는 조금 더 제 취향인 '그라운드헤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처음에 어디가 어딘지 모르고 헤맸는데 음료는 '그라운드헤븐'과 '그라운드헤븐 패밀리' 각각 판매하므로 자리를 먼저 잡으시고 가까운 곳에서 음료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앞에 통창으로 보이는 뷰가 감성적이고 예뻤고 실내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인기있는 카페라 사람이 많았지만 공간이 넓고 분위기가 조용해서 편안하다고 느껴졌어요

 

 

 

달달한게 땡겨서 초코라떼와 바닐라라떼를 시켰습니다 ㅎㅎ.. 

 

가격은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 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공간이 너무 예뻐서 이 정도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뷰도 깔끔한 통창뷰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며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빵도 직접 구워서 뒤에 진열되어 있는데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 사진인데 카페 주차장이 이 정도로 크기 쉽진 않은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거의 가득차 있었습니다. 

 

그래도 교통관리하시는 주차요원분도 있어서 복잡하진 않았습니다. 

 

주차요금은 무료이고 따로 영수증을 확인하진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