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세부 시티투어 : 세부 시라오가든

까다로운 ISTP 2023. 8. 19. 02:20
반응형

 
세부 시티투어 : 세부 시라오가든 
 

세부여행  3박5일 일정 중 여행하는 마지막 날에 세부 시티투어를 했어요
 
전체적인 시티투어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세부  시티투어에서 꼭 빠지지 않는 세부 시라오 가든 포토스팟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일단 저희는 세부 로맨스투어의 원데이 패키지를 했기 때문에 가이드와 기사님과 함께 차로 움직였어요

 
 

 
 
 

시라오 가든이 생각보다 되게 깊은 곳에 있었어요
 
저렇게 한쪽 방향만 저 기차길?을 지나 갈 수 있어서 
 
여기서 꽤 오래 기다렸어요
 
차도 막히고 해서 세부시티 중심부에서 차로 1시간 넘게 걸려서 힘들게 도착을 했습니다 
 
 
 
 
 

 
 
 
시라오 가든 입구에는 이렇게 조금 무섭게 생긴 토끼가 하나 지키고 있습니다 

 
 
 

 
 
딱 들어가니까 Sirao 가 보이고 힐링되는 정원에 온 느낌이었어요
 
힐링되기도 하고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배경이 예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게 되더라구요
 
 
 

 
 

정원에 너무 많은 포토스팟이 있어서 다 찍지 못하고 지쳐버릴 정도였어요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시간가는 줄 사진도 찍고 놀았어요
 
 

 

 
 

이렇게 신기한 빨간 식물이랑 노란 녀석도 있었어요
 
 

 

 

 

 
이렇게 큰 바오밥 나무도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나무 위에 자세히 보면 다람쥐 같은 녀석들이 뛰어다니더라구요
 

 

 
 

 

어머니가 요 노란 녀석이 예쁘다고 좋아하셔서 사진 한컷 찍어드리고
 
 
말을 좋아하는 아버지 사진도 찍어 드렸어요

 

 
 
 


 이런 자잘한 사진 스팟 말고도 사람들 많이 찍는 스팟들도 있었는데
 
몇몇 군데는 줄을 서는 곳도 있더라구요
 
 

 
 
 

 

 

 

특히 이 오른손 사진 스팟이 가장 줄이 길었는데

 

특이하게 왼손은 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고

 

오른손은 최소 30분에서 1시간 가량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아마도 왼손은 역광이라 오른손쪽으로 몰린 것 같았어요

 

 


 

 

 

 

 

저는 오히려 역광 느낌 사진도 좋아해서 (물론 웨이팅이 싫어요 ) 

 

왼쪽에서 사진을 만족스럽게 찍었습니다 

 

 

 

 

 

 

그리고 지나칠 수 없는 SIRAO 

 

 

 

 

 

시간이 시간인지라 여기도 역광이었는데 오히려 예쁘 사진 나온 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위에서 반대 시점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저기서 열심히 폰으로 찍어주시는 분이 저희 가이드에요

 

 

 

 

 

뒷 풍경이 너무 예뻐서 요렇게 새장 안에서도 찍어줬어요

 

 

 

 

 

 

 

 

저희 가이드가 남들과는 다른 스팟에서 남들과는 다른 자세로 찍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장이 높이 있어서 어떻게 찍을까 고민 했는데 역시 현지인은 달랐습니다

 

 

 

 

 

 

 

 

이건 도깨비 검   (   아님. )

 

 

 

 

 

 

이렇게 사진도 찍고 구경을 하고 시라오 가든을 나오면 

 

앞에 찐 세부 현지 길거리 음식 같은 것이 있었어요

 

 

 

 

여행하는 동안 리조트 내부 레스토랑이나 유명한 곳만 가다보니

 

사실 진짜 현지인들이 자주 먹는 음식을 못먹어본 것 같더라구요

 

 

 

어머니는 배탈이라도 나면 어쩌나 걱정을 하시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궁금해서 하나 사먹어 보고 싶었어요

 

 

 

 

예전부터 정글의 법칙이나 뭐 보면 구운 바나나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구운 바나나를 하나 나눠 먹어봤어요

 

저렇게 초벌을 해둔걸 사면 살짝 데워서 주시더라구요

 

 

맛은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그냥 바나나 구운맛 같은 그 예상하는 맛이랑 전혀 다르게

 

첫 입은 빵맛이랑 달짝지근 한 묘한 맛이 났어요

 

한번 도전해볼만한 맛이었습니다 

 

( 속이 꽤 예민한 편인데도 딱히 속이 불편하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

 

나오는 길에 하나 사드셔 보세용

 

 

 

 

 

 

 

 

 

 

 

이상 세부 시티투어 세부 시라오 가든 후기 글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