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세부 시티투어 :: 로맨스투어 코스

까다로운 ISTP 2023. 8. 27.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트래블입니다

오늘은 세부 로맨스투어 시티투어 코스를 알아볼게요

저희는 마지막날 일정으로 시티투어를 하고 공항 드랍까지 해주는 코스로 했습니다







1. 오이스터 베이 (점심)

투어 일정 동안의 점심, 저녁 식사가 포함된 투어였어요

점심 같은 경우 메뉴가 알아서 나와서 가서 예약석에 앉으니 음식이 나왔어요

추가 주류나 메뉴는 추가 결제가 필요했습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자리가 되게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음식은 양념된 고기에 흰쌀밥이 나왔는데 고기 소스레

특유의 맛이 나서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느낌의 현지

음식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음식이 간이 적당하규 맛있었어요






이렇게 직접 생물들을 볼 수도 있었어요






2. 마젤란 크로스 & 산토니뇨 성당





산토니뇨 성당 바로 앞에 마젤란 크로스가 있었어요

마젤란이 최초로 세계일주를 해서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증명’한 사람이에요.

한쪽 방향으로만 가면 지구가 둥글기 때문에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온다. 라는 것을 이론이 아닌 실제로 증명한

사람이에요.

물론 마젤란은 세부에서 죽고 마젤란이 이끌던 팀만

조국으로 돌아가 항해를 마물 했지만 책에서만 보던

사람의 흔적을 보니 신기했어요






마젤란 크로스를 조고 산토니뇨 성당으로 이동했어요.





일단 들어가자마자 INRI 라고 적혀있는 예수 십자가상이

있어요

INRI 는 라틴어로 한국어로 번역하면

"유다인의 왕, 나자렛 예수" 라는 뜻을 가진 천주교의 두문자어이다. 이 구절은 예수가 십자가에 처형될 때 예수 머리위에 붙인 죄목의 표시로 신약성서의 요한복음에 나온다“







안에서 실제로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고 있었어요.

예배 드리는 걸 보는 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조각상들이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3. 산 페드로 요새




산 페드로 요새는 1738년 경 스페인군에 의해 건설된

요새입니다.



외부






내부


요새 안쪽으로는 방 한칸짜리 박물관도 있었고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서 산책하면서 힐링하기

좋았어요










사진도 예쁘게 찍었어요 ㅎㅎ







4. 아얄라 몰





망고를 사기 위해 아얄라 몰에 들렀어요


일정상 한시간 밖에 없어서 정말 빠르게 쇼핑을 하고

나왔어요





그렇게 유명한 7D 망고, Pillows 등을 샀어요

그 외에도 가면 시식을 해볼 수가 있어요 ㅎㅎ

맛보고 망고 젤리랑 코코아칩이랑 그 외에 보이는 데로

다 쓸어담았어요 ㅋㅋ


5. 시라오 가든 ( Sirao Garden )


게시물 보러 가기


https://date-trip.tistory.com/14

세부 시티투어 : 세부 시라오가든

세부 시티투어 : 세부 시라오가든 세부여행 3박5일 일정 중 여행하는 마지막 날에 세부 시티투어를 했어요 전체적인 시티투어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세부 시티투어

date-trip.tistory.com






6. 레아신전 ( Temple Of Leah )






가는 길에 요렇게 입장권으로 보이는 팔찌를

가이드분에게 받았어요



저희는 해질녘 저녁시간 때 도착을 했어요





하늘이 마침 너무 예뻤어서 레아신전이 더욱 예뻐 보였어요







저는 레아신전이 이름만 들었을 때는 옛 신화에


나오는 그런 신전인 줄 알았어요


레아신전은 알고보니 2012년에 죽은 아내를

기리기 위해 남편이 지은 신전이었어요

개인이 아내를 위해 지은거라니 정말 대단하기도

하고 그 마음이 잘 느껴졌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해가 지니까 세부 야경을 보기도 좋아서 야경 구경도 했습니다










7. 칰스보이 ( Chix Boy )




주방이 트럭처럼 운영되고 있었어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조명은 조금 어둡고 야외라 조금은 정신 없긴 했지만

음식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통닭다리거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8. 로아 스파




사실 로아스파는 가기만 하고 마사지를 못받고 왔어요

가이드가 현지인 가이드라 공항시간을 잘 이해하지

못하기도 했고 (비행기 시간까지만 가면 되는 줄 알았음 )

예약 실수까지 겹쳐서 마사지를 못받고 킹스파랑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결국 못하고 공항으로 갔습니다..


정말 난리도 아니였다는..








9. 세부공항




세부공항은 이렇게 공항 들어가기존 입구에서

비행기표와 여권을 검사하고 들어가야 해요

미리 준비해주세요


소매치기등 범죄가 많아서 이를 예방하기 위한

거라고 하네요








11시반에  공항에 갔는데 (의도치 않게 )


사람도 너무 많고 시간도 너무 오래 걸려서


1시 20분쯤에야 모두 통과를 했어요


순환이 되게 느리더라구요


한국처럼 빠르지 않으니 2시간 정도는 여유로 잡고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1시 20분 비행기가 연착이 돼서 1시 45분쯤 타서 한국에

6시 넘어서 도착했네요

피곤해 죽을뻔했지만 여행이 참 재밌어서 좋았어요



이상 세부 여행 로맨스투어 후기 였습니당~~~


반응형